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FAQ} 자주하는 질문
작성자 홍진영 (ip:)
  • 작성일 2017-03-07 13:36:3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3
평점 0점

전화주문도 되나요?

홍션은 인터넷쇼핑몰이기 때문에 전화주문은 불가능하십니다!

인터넷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직접 작성해주신 주문서를 토대로 상품준비를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

꼭 사이트 접속 후 주문 부탁드릴게요!


입금확인이 안돼요!


각 은행 계좌를 안내를 받으신뒤에 돈을 입금하시구요 약 1시간~1시간30분 정도

기다리셔도 입금확인이 안되는 경우,

입금자명이 다르시거나 입금액의 차이가 커서 자동입금확인이 안되실 수 있습니다.

 

간혹 고객님의 핸드폰번호나 집전화 번호로 입금이 되는 경우가  있는데요

이런경우 필히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서 별도로 입금확인을 받으셔야 되세요~^--^

 Q&A게시판이나 저희 고객센터(070-5157-5555)로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!

 

법정공휴일,주말휴무 기간엔 입금확인 시간이 평소보다 다소 늦어질수 있는 점

양해부탁드리구요 휴일이 지난 다음날 오후 시간까지 조금 기다리시면서

확인 부탁드립니다.  





주문한 건 언제 오나요?

상품은 결제 확인 후, 약 2~5일 이내에 배송됩니다. (주말/휴일 제외)혹시라도 4일 이상 배송이 지연될 경우, 주문하신 상품 일부를 부분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^^



입금 했는데 주문은 잘 된건가요?

주문 시, 기재한 입금자명으로 정확한 금액을 보내주실 경우에는 약 1~2시간 뒤에 자동으로 주문처리가 완료됩니다:)



주문했는데 변경하고 싶어요

배송 전, 주문(사이즈, 컬러, 배송지)을 변경하실 경우에는 문의게시판에 상세히 적어주세요!

홍션 직원들이 바로바로 변경해드립니다!



교환하고 싶어요

교환 문의를 남겨주시면, 상품을 받으신 주소지로 회수 신청을 도와드리고 있어요^^

접수된 다음 날을 기준으로 1~2일(평일 기준)이내에 기사님이 방문 하십니다!

2일 이상 기사님이 방문하지 않으면, 1588-1255(CJ대한통운)를 통해 확인 부탁드릴게요.



[교환 왕복 배송비 관련 안내]

무료배송-5000원

일반배송-2500원

배송비는 상품과 함께 보내주시거나,계좌로 입금하실 수 있습니다!


불량&오배송이 된 경우


고객님~한분한분 홍션 직원이 정성스럽게 상품을 준비하고 발송을 해드리는데요~:;

본의 아니게 다른 상품으로 바뀌거나 불량인 상품이 발송이 된 경우

저희는 정말 정말 죄송한 마음에 안절부절이랍니다 ㅜㅜㅜㅜ

이런 경우 처리 받으실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릴께요!!

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저희쪽으로 상품을 보내주세요~

 

- 먼저 받아보신 포장안에 상품을 담아주시구요 같이 보내드린 반품양식봉투에 

  불량인 부분 또는 오배송된 상품을 메모하셔서 함께 넣어주세요~

- 배송비는 100% 저희가 부담하구요 CJ대한통운 온라인 반품예약으로 착불로  보내주세요!!

 - 상품을 보내주신뒤 최소 2일 (단.법정공휴일,주말휴무)이 지나면 저희가 받아볼수 있구요

  최대한 신속히 재발송 및 반품 처리를 해드릴꺼에요



*불량 교환 시에는 교환/반품용지에 불량 사유를 상세하게 적어주신 후 상품을 보내주세요. (불량사유를 적어주시지 않을 경우, 배송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)




 배송 전, 취소하고 싶어요

[카드 결제 취소]

문의를 남겨주시면, 카드 승인 취소를 해드리며, 취소 완료까지는 3~5일정도가 소요됩니다^^


[계좌 이체 환불]

예금주/은행/환불받으실 계좌를 문의에 정확히 남겨주시면 빠르게 환불을 도와드릴게요^^



 반품 하고 싶어요

반품을 원하실 경우, 반품할 상품명을 정확히 작성하여 문의해주시면, 빠르게 반품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어요^^


[카드 결제]

반품 문의 글쓰기 > 상품 반품 > 반품된 제품 확인 > 배송비 차감 > 남은 금액 카드 취소


[계좌 결제]

반품 문의 글쓰기 > 신청서에 환불계좌 기재 > 상품과 함께 신청서 반품 > 반품된 제품 확인 > 배송비 차감 > 남은 금액 계좌로 환불


[휴대폰 결제 / 부분 반품 시]

반품 문의 글쓰기 > 신청서에 환불계좌 기재 > 상품과 함께 신청서 반품 > 반품된 제품 확인 > 배송비 차감 > 남은 금액 계좌로 환불


[휴대폰 결제 / 전체 반품 시]

반품 문의 글쓰기 > 배송비를 상품과 함께 반품 > 반품된 제품 확인 > 전체 금액 환불


[타 택배 이용]

타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, 택배를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
반품 문의 글쓰기 > 상품 반품 > 반품된 제품 확인 > 전체 금액 환불 순으로 도와드리고 있어요.

홍션주소-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83-1번지 코덕빌딩 5층 홍션



 부분배송이 뭐죠?

4일 이상 배송이 지연될 경우, 주문하신 상품 일부를 부분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!



품절문자를 받았는데 어떡하죠?

부득이하게, 주문하신 제품이 품절 될 경우에는 게시판&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다른 상품으로 변경&환불절차 를 도와드리고있습니다!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    CS CENTER

  • 070-5157-5555
  • MON - FRIDAY ON 10:00 - 17:00
    LUNCH TIME 12:00 - 13:00
    SAT . SUN . HOLIDAY OFF

    BANK INFO

  • 우리은행 1005 - 303 - 051301
  • 농협 355 - 0045 - 2147 - 03
  • 국민은행 818501 - 04 - 079040
  • 예금주 : 주식회사 오뜨리버

    COMPANY INFO

  • 상호 오뜨리버 / 대표 홍진영 /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두희
    문의전화 070-5157-5555 / 이메일 othreever@gmail.com
  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107길 5, 5층
    사업자등록번호 659-88-00528
    통신판매업등록번호 제 2016-서울강남-03157